휴대폰 대리점, 통신 3사 본사, 아웃바운드 등 인터넷가입 할수 있는 업체는 많습니다.
공통적으로 접수, 설치, 요금제, 수리는
어디서 가입하시던지 동일하지만
사은품 지급이 다릅니다.
휴대폰 대리점
|
휴대폰 대리점은 본사에서 월 00건이상 채우라는 식의 압박으로 인터넷 가입 유치를 해야 할 의무가 있어
본사에서 따로 수수료를 받지 않아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할 수 없습니다. 또한 휴대폰 대리점은 인터넷 가입 분야의 전문성이 적어 추후에 고객에게 발생하는 문제 처리등의 업무 미숙이 있습니다. |
통신 3사 본사
|
물론 본사는 무조건 가입하실 때 믿을 수 있는 기업이지만, 사은품이 다른곳에 비해 가장 적습니다.
사은품과 혜택이 굳이 필요하지 않은 고객님들은 본사에서 가입하시면 간편한 접수절차와 빠른 일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스팸 아웃바운드 전화
|
전화나 문자 형식의 인터넷 가입 영업을 하는 기업은 무조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인터넷 위약금이 가장 적어지는 가입 1년차 즈음에 악덕 업체들에서 고객의 정보를 구매해 인터넷 가입 전화가 많이 걸려옵니다.
"기존에 쓰시던 인터넷, 위약금을 대신 납부해드리고 좋은 조건으로 일단 새로 하나 더 가입하고 사용하고 계세요~" 그러나 한달, 두달이 지나고 위약금 대납을 위해 전화를 하면 업체는 없어지고 난 뒤입니다. 악질중의 악질이니 위약금 대납과 대리 해지를 언급하는 아웃바운드 영업은 절대 믿으시면 안됩니다. |
온라인 가입 센터
|
본사 상담원보다 전반적인 통신3사 관련한 정보를 더 많이 가지고 있어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비교, 추천해주는데 적합합니다.
또한 사은품 지급 조건이 통신사 본사와 휴대폰 대리점보다 많습니다.
온라인 가입업체를 선정할 때는 3사 인터넷결합상품비교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곳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활성도와 문의 답변 내용의 전문성을 판단하시고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
저렴한 요금제에 혹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는 업체의 거짓말에 속으시는 겁니다.

달콤한 말로 현혹시키는 부당 업체 부들부들...